17일, 민주당 22대 총선후보자 대회에서
고흥 보성 장흥 강진 후보로서 본선 준비
“윤석열 정권 심판과 국정 정상화 다짐"

문금주 더불어민주당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예비후보가 이재명 당 대표로부터 후보자추천서를 수여 받고 후보로서 본격 활동을 다짐했다.

ⓒ
문금주 예비후보가 이재명 당대표로 부터 고흥보성장흥강진 민주당 후보추천서를 받았다. ⓒ문금주 예비후보 제공

문 예비후보는 1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22대 총선 후보자대회를 통해 수여 받았다.

이번 총선을 앞두고 문금주 예비후보는 이재명 당대표 말처럼 "4월 10일은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날"이 될 것이라며, 이번 선거가 더불어민주당 대 국민의힘의 단순한 대결이 아닌 국민과 국민의힘 간의 대결임을 강조했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자신을 선택해 준 군민들의 결정을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에 대한 심판의 메시지로 받아들였다고 전했다.

고흥, 보성, 장흥, 강진의 군민 모두와 함께 통합과 화합을 이루며 정권교체의 길로 나아갈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의 일원으로서 이재명 대표와 함께 국정 운영의 정상화와 정권 교체를 실현할 것을 약속했다.

문 후보는 지역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총선 승리를 위해 더욱 열심히, 더 낮은 자세로 임할 것을 다짐하며 지역민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