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 광주시의원 사과문 [전문]
나현 광주시의원 사과문 [전문]
  • 광주in
  • 승인 2019.12.0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현 광주광역시의회 의원 사과문 [전문]
 

존경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나현 광주광역시의회 의원(민주당. 비례).
나현 광주광역시의회 의원(민주당. 비례).

광주광역시의회 나현(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의원입니다. 본인은 제8대 광주광역시의회 의정활동을 함에 있어 ‘광주광역시의회 장애 의원의 의정활동 지원 조례’에 따른 의정활동 보조인력 외 추가로 시간선택제 공무원 1명의 보좌관을 두고 일해 왔습니다.

이때 추가 인력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의원들이 매달 80만 원씩 각출하여 공통운영비를 마련하고 이 돈으로 시간선택제 공무원을 지원받지 못한 5명의 의원 보좌관에게 급여를 주고 있는데 본 의원은 서○○ 보좌관에게 제가 부담해야 할 80만 원을 매달 대납케 했습니다.

저의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150만 광주시민과 더불어민주당 그리고 장애계를 비롯한 시민단체에 걱정과 실망을 끼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이번 일로 상처를 받은 당사자에게도 사과드립니다.

시민 여러분들이 언론 등을 통해 알고 계신 바와 다르게 위 과정이 있기까지는 나름의 사정과 명분이 있었으나, 결과적으로 저의 부적절한 처신으로 인하여 발생한 위 내용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광주시민 여러분!

이번 일을 겪으면서 공인으로서 얼마나 높은 도덕성과 책임감을 가져야 하는지 배웠습니다. 시민 여러분과 언론의 따끔한 질책을 겸허히 수용하여 앞으로 의정활동을 하는데 소중한 자산으로 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2월 9일

광주광역시의회 나 현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