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서포터즈 협동조합 광주지사는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을 김광진 예비후보에 대한 전격 지지를 선언했다.

케이팝 서포터즈 협동조합 윤석형 광주지사장은 “광주 서구(을) 더불어민주당 경선의 주인공은 김광진 후보자뿐”이라며 “김광진 후보가 경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4월 총선에도 당선시켜 광주와 서구를 크게 도약시켜야 한다”고 말하며 지지를 선언했다.

ⓒ김광진 예비후보 제공
ⓒ김광진 예비후보 제공

이어 김광진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에 대해 “국회의원, 대통령비서실 정무비서관, 광주광역시 문화경제 부시장으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문화산업 전반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끊임없이 주민과 소통하는 능력,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어떠한 난관도 해결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재능을 지닌 김광진 후보자가 대중문화의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한다”라며 지지를 밝혔다.

김광진 예비후보는 “드라마, 영화, 가요, 패션, 뷰티, 먹거리 등 한류 콘텐츠 산업은 이미 수십조 원 이상의 가치로 평가받고 있다”며 “여럿이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한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문화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꿀잼 도시 그리고 활력과 재미가 넘치는 그런 도시를 만들어 더 큰 광주 기회 도시 광주를 건설하고 지사장님의 응원처럼 광주 서구(을) 경선의 주인공이 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