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유통가에서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가 진행 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오는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사랑해 고마워 행복해’라는 테마로 ‘캐릭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미니언즈’와의 컬라보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상품 행사 및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우선 어린이들을 위하여 미니언즈 캐릭터 감사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릭터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9층 사은행사장에서 미니언즈 풍선을 선착순 800명에 한해 무료로 증정하고,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70명 한정으로 미니언즈 캐릭터 캠핑매트 감사품을 증정한다.

또한 5월 4일부터 13일까지 ‘한정판 미니언즈X바나나 인형’을 120명에 한해 증정하는 경품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 5월 5일 어린이날 오후 2시부터는 쿵푸팬더 캐릭터 퍼레이드가 진행되어 아이들이 영화 속 쿵푸팬더와 함께 사진도 찍고,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9층 레고(LEGO) 매장에서는 4월 19일부터 5월 7일까지 각종 레고 제품을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30명 한정으로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8층 토박스 매장에서는 4월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아이들 선물에 제격인 테닝메카드 와 마텔 럭키박스 상품을 준비했다.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소중한 분들을 위한 ‘건강박람회’를 진행해 홍삼 및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인기 건강기능식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지하 1층 정관장 매장에서는 인기품목인 화애락과 홍이장군 등을 비롯해 주요 선물세트를 10% 할인하고 굿베이스, 훙천웅 등을 20%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GNC, 뉴트리라이프 등 비타민 브랜드들도 비타민 선물세트 외 각종 오메가3 제품을 저렴하게 기획하여 제공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