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구청장권한대행 이성수)가 광산구립합창단 신임 지휘자를 공개모집한다. 응모 접수는 3월 15일 시작하며, 오는 21일 오후 6시 마감한다.

광산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평가로 신임 광산구립합창단 지휘자를 선정한다. 2차 면접평가에는 지휘 동영상 평가를 포함한다.

응모 자격은 △음악전공 학사학위 이상 취득한 자로서 합창단 지휘경력이 있거나 지휘자로서 전문지식과 지휘능력이 있는 자(합창지휘 전공자 우대) △주 2회 정기연습 및 각종 공연을 위한 특별연습과 지휘 가능한 자 △향후 광산구립합창단 활동계획 및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자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현직 교수인 경우 당해 총·학장의 겸임 허가를 받은 자이다.

모집 공고문과 응모 서류는 광산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고 내려 받을 수 있다. 관련 서류를 작성해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광산구 문화예술과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광산구는 최종합격자를 오는 30일 광산구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광산구립합창단 신임 지휘자 모집 문의는 광산구 문화예술과(062-960-8258)가 받는다.

2000년 창단된 광산구립합창단은 광주 자치구 중 유일한 남녀혼성으로 매년 정기연주회, 국제교류음악회를 비롯한 각종 문화행사와 사회복지시설 대상 재능나눔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