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지역위원회 참석, 지방선거 ‘필승’ 결의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은 7일 영광 한전문화회관에서 담양·함평·영광·장성지역위원회 선출직 공직자와 당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신년하례식을 갖고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 위원장은 신년 인사말을 통해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깨끗한 공천, 대가없는 공천, 정의로운 공천을 하겠다”며 “다가오는 6·13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문재인 정부가 나라다운 나라를 건설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5일 이개호 더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이 목포지역위원회 당원들과 신년 하례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더민주당 전남도당 제공


앞서 이 위원장은 지난 4일 오전 최재성 정당발전위원장과 함께 보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고흥․보성․장흥․강진지역위원회(위원장 신문식) 신년하례식에 참석해 당원화합과 지방선거 필승을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서 특별초청된 최재성 정당발전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당원주권의 당 혁신안에 대해 설명한 뒤 “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을 이어받은 문재인 대통령 정부가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필승하자”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같은 날 오후 해남문예회관에서 열린 해남·완도·진도지역위원회(위원장 김영록) 신년하례식에도 참석, 당원화합과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어 5일 오전에는 여수보건소 회의실에서 열린 여수갑(위원장 송대수), 여수을지역위(위원장 정기명), 오후에는 목포지역위(위원장 김종현) 신년하례식 행사에 참석해 당원들을 격려하고 지방선거 필승결의를 다졌다.

또 6일에는 나주․화순지역위(위원장 직대 최종석) 신년행사에 참석한 뒤 나주 충혼탑과 정렬사를 방문, 헌화분향했다. 한편 영암․무안․신안지역위(위원장 서삼석)는 지난 3일 남악 도당회의실에서 신년하례식 및 당직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