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7월12일까지 접수

전남 순천시가 6월 28일부터 순천만국가정원 인근에 건립 중인 호남권 직업체험센터(잡월드)의 명칭을 공모한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미래직업과 4차산업에 관련된 기술을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건립 중인 호남권 직업체험센터는 지난 2016년도에 고용노동부 국비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제반 행정절차 등을 추진 중이다.

이번 공모는 직업체험과 4차산업을 포괄하는 직업체험센터의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는 명칭을 선정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명칭 공모에 관심 있는 이는 순천시청 홈페이지(www.sc.go.kr)에서 응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judoou@korea.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6월 28일부터 7월 12일까지이며, 이후 주 이용고객인 어린이와 청소년, 청년과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위원회를 거쳐 7월 18일에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각 50만원(2명)의 규모로 이루어진다.

전남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운 이름을 가지게 되는 호남권 직업체험센터를 시대정신에 부합하게 건립하여 호남권을 넘어 전국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미래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명소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투자유치과 잡월드기획담당(749-44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