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광장에서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마련

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당장 직무대리 방선규, 이하 ACC) 아시아문화광장에서는 지난 3일부터7일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HOW FUN – NIGHT’행사가 열린다.

‘HOW FUN – NIGHT’는 ACC의 대표 축제인 ‘HOW FUN3’의 연계행사로 모든 연령대의 지역민들이 ACC라는 문화공간을 통해 문화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ACC는 이에 따라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한편, 야간에는 인디밴드 야외 공연을 준비했다.

플리마켓에서는 청년셀러와 지역 상인들이 각종 액세서리와 의류, 방향제,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며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또 푸드트럭에서는 민어튀김, 피쉬오믈렛, 브리또, 키조개치즈구이,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5일과 6일은 인기 가수인 볼빨간사춘기, 신현희와 김루트, 김반장과 윈디시티, 술탄오브더디스코 등이 출연해 축제 분위기가 한층 달아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HOW FUN – NIGHT’포토존에서는 현장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가 열리며 화관과 LED 야광봉 등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ACC 홈페이지(www.acc.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