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문화재단, 28일까지 홀로그램 극장·미디어놀이터 1+1티켓 한정판매

K-POP·교육·모둠 등 3가지 패키지로 기존 입장권보다 40% 할인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3월 1일 지역 최초의 홀로그램 전용관 개관을 앞두고 ‘홀로그램 극장’과 ‘미디어 놀이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을 오는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 티켓은 유·아동, 청소년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해 마련된 특별 개관이벤트로 티켓 한 장으로 홀로그램 극장과 미디어 놀이터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1+1 상품이다. 모든 상품은 기존 입장권에서 40% 할인된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다.

광주문화재단 전경.

상품은 ‘K-POP 패키지(공연 40분/체험50분)’, ‘교육 패키지(공연2종 140분/체험50분)’, ‘모둠 패키지(공연3종 180분/체험50분)’ 등 총 3가지로 관객의 연령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먼저 ‘K-POP 패키지’는 홀로그램 극장의 K-POP공연 관람과 미디어 놀이터 체험이 동시에 가능하다. ‘교육 패키지’를 구입하면 홀로그램 극장의 교육 콘텐츠 ‘인체의 신비’, 홀로그램 뮤지컬 ‘메이플 스토리’와 미디어 놀이터 체험 등 3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둠 패키지’는 ‘K-POP 공연’, ‘인체의 신비’, ‘메이플 스토리’ 등 홀로그램 극장의 3종 세트와 미디어 놀이터 체험까지 가능하다.

요금은 개별 상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40%가량 저렴하다. 만약 성인 1명이 두 자녀와 함께 홀로그램 극장에서 ‘인체의 신비’를 관람하고 미디어 놀이터에서 체험을 할 경우, 개별 상품으로 구매하면 총 36,000원을 부담해야 하지만, 패키지로 구매하면 21,600원에 가능하다.

티켓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28일까지 한정하여 판매한다. 구입한 패키지 티켓은 3월~4월 이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개별 콘텐츠별로 원하는 날짜에 관람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지역 최초 홀로그램 전용관은 유네스코 미디어아트 창의도시 조성의 첫 단계로 지난 2016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에 구축됐고, 2PM·원더걸스·GOT7 등 한류스타들의 공연을 생생한 홀로그램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 ‘인체의 신비’는 명화 속에 숨겨진 우리 인체의 비밀을 홀로그램으로 감상하고 학습하는 교육 콘텐츠이며, ‘메이플 스토리는’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한 홀로그램 뮤지컬로 어린이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빛고을시민문화관 1층에 마련된 미디어 놀이터는 어린이들이 직접 만지고 던지고 뛰노는 뉴미디어 체험장으로 ‘아티스트와 나’, ‘미디어 바다’, ‘미디어 곤충채집’ 등 7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062)670-7453. 7454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