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토요일 저녁 7시,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야외공연장에서 개최 
배승수 제3대 신임센터장, 시민과 직접 소통하는 취임인사 나눌 예정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는 오는 15일 토요일 저녁 7시, 센터 야외공연장에서 개관6주년 기념 음악회 <여러분 고맙습니다-시민과 함께 하는 야외음악회>를 개최한다.

지난 4월부터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야외음악회를 진행하고 있는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는 이번 공연 주제를 “여러분, 고맙습니다”로 정하고 그동안 센터를 이용해온 시민들과 6년의 의미를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제3대 신임 센터장으로 취임한 배승수 센터장이 직접 시민과 소통하는 의미로 관람객들과 취임인사를 나눌 계획이며 음악회에 참석한 모든 관람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6주년을 축하하는 이번 공연은 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해 십대부터 중장년층에서 사랑받는 곡들로 선곡하였다. 특히 그룹 들국화의 객원가수로 활동했던 홍주연씨가 듀엣으로 참여한 "두바퀴“통기타 듀엣은 ‘여행을 떠나요’ ‘신라의 달밤’ 등의 향수어린 가요들을 선곡해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와 청소년 관람객을 위해 어린이밴드“꼬꼬마”, 청소년밴드“세전토끼”, 소녀밴드“여우별” 등이 참여하며 오카리나 연주그룹“꿈&드림 오카리나 앙상블”, 그리고 아줌마들로 구성된 줌마밴드“요술공주”등이 ‘비와당신’‘먼지가 되어’ ‘붉은노을’ 등을 부른다.

이번 공연은 시청자미디어센터가 광주시민의 문화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한 세 번째 공연으로 지난 4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열리고 있다. 음악회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문의 전화 062)650-032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