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신입직원, ‘걸어서 남도 400리’ 행군 
여수박람회 성공기원 여수~광주간 160km 도보행군


광주은행 신입직원 11명과 직원 4명으로 구성된 KJB남도대장정 탐방단이 10월 21일 오전 9시, 최종목적지인 광주은행 본점에 도착해 해단식 행사를 가졌다. 

광주은행 1,600여 임직원을 대표해 조직된 이번 탐방단은 지난 10월 17일, 미항 여수의 여수세계박람회 홍보 광장을 출발해 순천, 승주, 주암, 화순을 거쳐 광주은행 본점까지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총 160km에 달하는 대장정 길에 올랐다. 

▲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의 이번 남도대장정은 내년 개최되는 지역최대 국제행사인 2012 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와 광주은행 창립 43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준비되었다. 

이번 도보행군을 통해 광주은행 임직원들은 남도 구석구석의 아름다운 비경을 직접 체험하며 여수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범도민 붐 조성 캠페인에도 앞장 섰다. 

행군을 마친 광주은행 인력개발팀 이강현 팀장은 “이번 남도 대장정 길에 가는 곳마다 지역민들의 성원과 호응이 이어져 훈훈한 남도의 인심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 앞으로도 2012 여수세계박람회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붐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여수세계박람회 공식후원은행인 광주은행은 ‘여수엑스포 성공기원 특판예금 2012’,’KJB여니수니 적금’과 같은 금융상품을 개발해 여수 박람회를 홍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지역 CEO간담회 개최, 여니수니 마스코트 전시 등 여수박람회 붐 조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