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이웃과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25일 오전 10시 서울 본사에서 성시철 사장을 비롯한 전국공항의 24개 사회봉사단 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 해 한국공항공사 임직원들의 나눔활동에 대한 참여 의지를 북돋는 ‘나눔 실천 서약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나눔 실천 서약식’은 단순한 물질적 지원보다 사람의 시간과 재능을 필요로 하는 봉사활동에 집중하고,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국민기업의 서비스 정신으로 아름다운 이웃과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2011년 한국공항공사 사회봉사단 리더회의와 함께 개최됐다. 

나눔 실천 서약서는 ▲한국공항공사 직원으로서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공항경영 글로벌 리더 서비스 마인드로 사회봉사 활동에 임할 것 ▲사회봉사활동에 적극 동참 할 것 ▲2011년 반드시 8시간이상 봉사활동에 참여할 것 등에 서명하는 것으로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여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국민기업실현을 다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날 서약식 행사에서는 사회봉사단을 대표하는 리더 24명이 나눔 실천 참여활동에 서약하는 서약서 전달식이 마련됐다. 이와 관련하여 사내 인터넷에 별도의 나눔 서약 페이지가 마련되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나눔 실천 서약서 서명도 시작됐다. 

한편, 한국공항공사는 공항이라는 특수한 사업 환경에 따라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후원 사업 및 항공기 소음지역 내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및 지역주민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24개 봉사단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광주공항의 '사랑실천 Airport이동봉사단'은 한국공항공사의 '2010년도 사회공헌활동 우수봉사단'으로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