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수 기업 48곳 채용상담, 설명회 진행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전남대학교에서 채용상담 및 설명회를 갖고 인재 사냥에 나선다. 전남대학교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전남대 총학생회와 공동으로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대강당 앞 광장 및 평생교육원 앞에서 대규모 채용박람회인 ‘2008 Vision Job Festival’을 개최한다.

‘두려움 없는 도전과 뜨거운 열정으로 나의 기상을 높여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48개 기업이 참여해 채용상담 및 설명회, 이미지 메이킹, 취업공모전 등을 진행한다.

CJ그룹, KT, 뉴욕생명보험, 미래에셋생명, SK C&C, 빙그레, 보광훼미리마트, 광주은행, 농협중앙회, 한국농촌공사, LG이노텍, 세화기계, 다음커뮤니케이션, 부국철강, 재원산업, 창의와탐구, 한남세라믹, 컨텍오파스, 아융기공, 테고사이언스, 켄텍, 렌텍, 대한조선 등이 이틀간 채용상담을 하고 기아자동차, NC SOFT, 현대삼호중공업, 동원그룹, 신한은행, 현대건설, 현대해상, 한국얀센, 동아제약, 외환은행, 한국3M, YES영도가 24일, 한국ALPS, 현대자동차, SIS손해사정보험, 현대오일뱅크, 동부화재, 동부제철, 동양제철, 기업은행, LIG손해보험, 퍼시스, 종근당, 앰코테크놀러지코리아, 동부익스프레스가 25일 채용상담을 한다.

또 외환은행, 신한은행, 현대해상, 한�驛消�, 현대건설, 금호아시아나, 기아자동차는 24일에 채용설명회를 갖고 CJ그룹, 기업은행, 동양제철, KT, 현대자동차는 25일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취업 시즌을 맞이해 업체들이 개별적으로 채용설명회를 갖고 있는 반면, 이번 행사는 많은 업체들이 동시에 참여해 취업준비생들에게 다양한 정보하고 적성에 맞는 곳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