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성가족재단은 광주광역시와 함께 4월 14일(일)까지 광주아이키움 플랫폼(www.광주아이키움.kr)에서 광주아이키움 플랫폼 시민참여 이벤트 『가족과 함께하는 꿀잼 광주즐기기』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역사회 다양한 스포츠·관광·놀이 자원을 활용하여 시민들의 가족단위 문화생활 향유와 행복한 삶을 도모하고자 기획하였다.

광주여성가족재단(광주아이키움 플랫폼)은 ‘아이 낳아 키우기 좋은 광주만들기’ 실현을 위해 가정의 달 이벤트, 육아 체험수기 공모, 문화생활 지원 이벤트 등 지역사회 시민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번 ‘가족과 함께 꿀잼 광주 즐기기’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포츠(광주FC, 기아타이거즈 홈경기) 관람 후기 또는 무등산, 국립광주과학관, 518민주화운동기록관 등 우리 지역 문화·관광명소 방문 후기를 인증사진과 함께 광주아이키움 플랫폼 소통방에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50가정에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광주아이키움 플랫폼에서 4월 22일(월) 발표 예정이다.

광주아이키움 플랫폼은 성평등 양육 가치관 확산 및 임신·출산·양육부터 일·생활 균형까지 생애 주기를 아우르는 돌봄지원 정책과 서비스 정보, 육아칼럼, 육아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종 정책 상담, 돌봄서비스 이용 예약·신청과 AI챗봇을 통한 24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한 온라인 사이트이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