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강습으로 더 건강한 보성 만들기

전남 보성국민체육센터에서 수영강습생을 모집한다.

보성군(군수 김철우)에 따르면은 오는 29일까지 총 15개 강습의 신규회원 300여명을 모집한다.

ⓒ
전남 보성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전경. ⓒ보성군청 제공

강습 기간은 오는 3월부터 5월 말까지며 주 4회(화, 수, 목, 금) 실시된다.

반별 강습 수료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매 3개월 과정으로 수강인원을 모집한다.

이번 강습은 수준별 5개 반(기초, 초급, 중급, 상급, 마스터), 시간대별 3개 반(새벽, 오전, 오후) 강습으로 나눠 총 15개 반이 운영된다.

수강인원은 반별 20명 내외, 최소 5명 이상으로 총 300여 명을 모집 중이다.

신청 기간은 2월 29일까지이며, 신청 장소는 보성국민체육센터 안내 장소에서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 직접 등록으로만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 방법은 선착순 접수이며 인원 초과 시 대기 순번으로 정해진다. 강습 기간 및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강습을 포함한 월이용료는 청소년(군인 포함) 4만 원, 성인 5만 원, 만 65세 이상의 경로자(장애인 포함 및)는 2만 5천 원이다.

단, 청소년 강습 신청 시 키 150cm 이상이어야 한다는 기준이 있다.

보성국민체육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며, 매주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 및 1월 1일, 설·추석 연휴, 근로자의 날 등에는 정기 휴관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