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빌딩245, 6월 시민문화체험 특화프로그램 운영
전일빌딩245, 6월 시민문화체험 특화프로그램 운영
  • 조현옥 편집위원
  • 승인 2022.05.29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va! 청춘’ 주제로 매주 토요일마다 개최
공연·체험·전시·플리마켓 등 청년행사 풍성

광주광역시가 시민복합문화공간 전일빌딩245에서 매주 토요일 운영하는 시민문화체험 특화프로그램(부제 ‘다시 꽃으로 피어’)이 6월에는 ‘Viva!, 청춘’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6월에는 청년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기획해 젊음과 활력이 가득한 전일빌딩245로 채워 나갈 예정이다.

오는 4일부터 진행되는 주요 문화예술 프로그램은 ▲광주와 타지역 아티스트의 교류 공연인 지역 교류 음악회 ‘우리’ ▲매월 전일빌딩245 일대를 무대로 펼쳐지는 주제가 있는 ‘브랜드 공연–바라는 바다’ ▲무성영화에 맞춰 즉흥연주를 펼치는 ‘플레이 위드 무비’ ▲피크닉 존과 다양한 볼거리가 함께하는 플리마켓 ‘열정의 백미’ ▲유아 및 초등생 동반 가족 대상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인 명랑 가족 아트 놀이터 ‘하하호호’ ▲전일빌딩245 1층 로비에서 진행되는 일일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 ‘주말 문화 놀이터’, ‘연결된 지점–오늘의 문화’ ▲지역 작가와 협업해 진행하는 현대미술 교육 프로그램 ‘아트 그린’ 등이다.

이와 함께, 전시 기회를 갖지 못한 작가와 시민들에게 전시회 개최 기회를 제공하는 ‘내 생에 첫 전시’, 지역 작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트마켓 ‘작가장터245’가 마련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시 꽃으로 피어’의 공연 관람과 프로그램 참여 신청 등은 관련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