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보해양조, 코로나 극복 캠페인 펼친다
송가인-보해양조, 코로나 극복 캠페인 펼친다
  • 조지연 기자
  • 승인 2020.07.2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31일 공개
영상 및 음원은 보해 SNS서 확인 가능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활동에는 잎새주 모델이자 국민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이 직접 참여해서 코로나에 지친 국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해양조 제공
ⓒ보해양조 제공

보해양조는 코로나 극복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송 ‘잘 될꺼야’를 31일 보해양조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잘 될꺼야’는 매출 감소로 힘들어 하는 자영업자, 실직 위기에 놓은 회사원 등 코로나 때문에 고통 받는 평범한 시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꺼야꺼야꺼야 잘 풀릴꺼야’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함께 ‘오늘부터 모두 대박 날꺼야, 내일이면 모두 부자 될꺼야, 우리 모두 힘을 내자 신바람 난다’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담았다.

송가인 씨는 자정까지 이어진 강행군 속에서도 코로나가 하루 빨리 사라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힘든 내색을 보이지 않고 열창을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보해는 많은 이들이 캠페인송을 듣고 코로나 극복 의지를 키울 수 있도록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배포한다. 30일 티져영상 공개 후 31일 전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보해양조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해 누구나 자유롭게 보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송가인과 보해양조는 ‘잘 될꺼야’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이들에게 삶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중독성 있는 가사와 긍정의 기운을 듬뿍 담은 노래를 통해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될”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