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을 국회의원 재선에 도전하고 있는 최경환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4일 선거차량에 올라탄 채로 선거구 전 지역을 돌며 지지를 호소했다.

최경환 후보는 연제동에서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양산, 건국, 매곡, 삼각, 용봉, 운암, 동림지역 등을 돌며 차량 선거유세를 진행했고 오후에는 운암3단지 광주은행 앞에서 집중유세를 펼치며 주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최경환 후보는 유세를 통해 “광주에 노무현, 문재인 사람들은 많은데 김대중을 얘기하는 사람은 없다”며 “김대중 대통령의 사람으로서 최경환이 광주정신, 김대중 정신을 계승하고 실천해 나가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경환 후보는 “4년 동안 국회의원으로 활동하면서 게으름 피우지 않고 한눈 팔지 않고 북구 주민들만 보며 달려왔다”며 “재선 국회의원이 되더라도 초심을 잃지 않고 북구와 광주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최경환 후보는 또 “광주와 호남의 미래를 위해 일당독식은 막아 달라”며 “2년 남은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인 국정운영과 개혁정권 재창출을 위해서는 민주개혁적인 민생당과 같은 제3세력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최경환 후보는 일곡우체국 앞에서 마지막 유세를 펼친 이후 일곡공원에서 그동안 함께했던 선거운동원들과 모여 선거승리를 다짐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