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락,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지역사회에 온정
더불어락,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지역사회에 온정
  • 조지연 기자
  • 승인 2020.02.1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19일 기탁식 개최…이철승 대표 기부금 1천만원 기탁

㈜더불어락 이철승 대표이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이웃들을 위해 기부금 1000만원을 광주광역시에 기탁했다.

광주시는 19일 오전 시청 접견실에서 이용섭 시장, 이철승 대표이사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철승 대표이사는 청소·소독 방역업체 ㈜더불어락의 대표이자 수완동 주민자치위원회장을 맡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헌신해 온 독지가로 이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로당, 어린이집, 유치원 등 지역 시설에 소독 방역을 무료로 실시하는 한편, 광산구에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대표이사는 코로나19에 대응해 감염의 위험을 무릅쓰고 방역활동에 헌신적으로 앞장서는 공무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부금을 기탁하고 공무원들의 사기진작에 써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광주시는 이 대표이사가 전달한 소중한 감사의 마음만 받기로 양해를 구하고, 기부금 전액은 광주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방역물품 및 생활지원 등에 사용해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의 온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대표이사는 “휴일까지 반납하며 시민의 안녕을 위해 모든 직원들이 앞장서서 방역예방활동을 펼치는 모습에 감격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