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기념 이벤트 오는 4월말까지 연장 진행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출시 3달만에 10,000좌를 돌파한 Y통장·Y적금의 신규가입 이벤트를 오는 4월말까지 두 달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7일 출시한 Y통장·Y적금은 유스(youth)고객 전용 상품으로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첫 목돈마련 플랜을 지원해 대학생·사회초년생 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Y통장·Y적금 신규 가입이벤트는 ▲‘Y통장’ 신규가입고객 중 광주은행 신용(체크)카드 이용 실적이 있거나, 자동화기기나 전자금융을 통한 이체실적이 있는 선착순 5천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 ▲‘Y적금’ 가입고객에 대하여 신규 이벤트 우대금리 연 0.9%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Y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만18세부터 만3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는 조건 없이 전자금융 타행이체 수수료와 광주은행 및 GS25편의점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요통화(USD,JPY,EUR) 환전 시 50% 환율이 우대된다.

‘Y적금’은 유스고객의 첫 목돈마련 플랜을 지원하는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만18세부터 만35세 고객까지 가입 가능하다. Y적금의 기본금리는 1년제 연 2.0%, 2년제 연 2.2%이며, 각종 우대금리 와 이벤트금리를 합산한 최고금리는 2년제 기준 연 3.7%의 금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