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목포 ~ 신안 자전거투어 예정

코레일 광주본부 목포역(역장 김성모)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2박4일 일정으로 ‘제주 환상자전거길/오름 자전거투어’ 상품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주 환상자전거길/오름 자전거투어’ 상품은 스탬프투어 코스로 10개 인증센터를 완주하는 제주 환상자전거길과 1,000m 고지 천아숲길, 돌오름 임도, 사려니 숲길 등의 한라산 숲길 코스를 완주하는 오름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3일간 라이딩 하는 것으로 진행이 되었다.
 

ⓒ코레일 광주본부 제공
ⓒ코레일 광주본부 제공


특히 유난히 더웠던 이번 여름에 자전거여행을 즐기지 못했던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빠른 시간에 모객이 종료되면서 매회 인기리에 운영된 상품임을 이번에도 증명했다.

코레일(목포역)에서는 에코레일 자전거열차 상품을 이번 ‘제주 환상자전거길/오름 자전거투어’를 포함하여 올해 총 5차례 운행했으며, 10월 5일에도 2박3일 일정인 목포 ~ 신안 자전거투어 운행이 예정되어있다.

김성모 목포역장은 “10월 5일에 운행예정인 목포 ~ 신안 자전거투어 상품도 많은 이용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자전거 라이더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자전거열차 상품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코레일 자전거열차 운행 및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목포역 여행센터 전화(061-242-7728) 또는 목포역 카페(cafe.naver.com/railro7788)를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