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토요일, 대학생들의 영상 창작물 한자리에 모여

시청자미디어재단(이사장 이석우)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이하 광주센터)는 오는 28일 토요일 광주센터 2층 다목적홀에서 “2015 호남지역 대학생 영상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다양한 대상이 참여하는 각종 영상전은 있어왔지만 지역 대학생들만참여하는 영상 관련 페스티벌은 이번이 처음이다.

페스티벌에는 조선대학교 2팀, 전남대학교 1팀, 광주대학교 1팀 등 총 대학생 4개 팀이 참여하며, 지역 대학교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상제작 동아리들이 한데 모여 동아리 소개와 더불어 대표작들을 상영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동아리들을 살펴보면 먼저, 조선대학교 문예창작학과의 Frame과 인터넷방송국 CBN, 그리고 전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영상제작 동아리인 in6mm와 광주대학교 영상매체연구회의 백두산 동아리 등이다.

대학생들만의 발랄하고 개성이 넘치는 영상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 할 수 있다는 점과 기성세대들의 장르에서 벗어난 실험적이고 감각적인 다양한 영상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2015 호남지역 대학생 영상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센터 홈페이지 www.comc-gj.or.kr 및 담당자 전화 062-650-033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