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가 도와주기만 하면 문재인이 압승할 것이다.  문재인이 압승하고 나면 안철수가 대통령과 대등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 것이다.

안철수가 다음 번 대통령 되고, 제10안철수까지 배출하게 될 것이다. 새누라당은 시나브로 고사당하고, 민주진보개혁진영이 50년∼100년을 집권하게 될 것이다.

대선이 끝난 다음 안철수가 신당(가칭, 주민회의)을 창당하여 공천권을 주권자인 주민과 국민에게 돌려주는 주민자치+시민자치라는 정치쇄신을 이룰 것이다. 동내(동)마다 주민회의 풀뿌리 조직(친목모임)을 만들 것이다.

안철수신당(가칭, 주민회의)이 그런 정치쇄신을 이루어가면, 민주통합당도 질세라 그런 정치쇄신에 매진할 것이다.

안철수신당(가칭, 주민회의)으로 새누리당 국회의원이 20명 이상 옮겨올 것이다.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30명 이상 옮겨올 것이다. 여당(민주통합당+안철수신당)이 야당(새누리당)을 압도할 것이다. 여소야대가 아니라 여대야소가 이루어질 것이다. 

다음 총선에서는, 새누리당이 참패하여 극소수당으로 몰락하고, 민주통합당과 안철수신당(가칭, 주민회의)이 경쟁하면서 번갈라가며 여당과 야당이 될 것이다.

남북경제공동체를 건설하게 될 것이다. 북한지하자원 가치가 1경 2천조 원이고 북한유전가치가 1경 5천조 원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장차 북녁동포들이 남녁동포들보다 형편이 나아질 것이다. 유럽까지 철로를 연결하여 물류비용을 반으로 줄이게 될 것이다. 개성공단 같은 것을 많이 만들고 온갖 물건 생산하여 세계시장에서 중국과 경쟁하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이 한반도평화+동북아평화+세계평화를 선도하게 될 것이다.

박근혜 무찌를 무기

1) 안철수님과 손잡고 주민정치가 정당정치와 이끌고 직접민주주의가 대의민주주의를 이끄는 [정치쇄신]을 반드시 이루어내겠습니다.

2) [개인부담 100만원 이내 실질적인 무상의료]를 실시하겠습니다.(실현가능한 재원마련 방안을 제시한다.)
3) [입시지옥철폐국민운동본부]를 대통령직속기구로 만들겠습니다.(공동선발+공동학위제 통합국립대학을 만들고, 인터넷국립대학에서 누구나 아무 때나 학사학위, 석사학위, 박사학위를 받을 수 있게 하겠습니다.)

4) 비정규직을 획기적으로 줄여나가고 부당해고를 엄벌하겠습니다.

5) [남북경제공동체]를 건설하겠습니다.(북한지하자원가치: 1경 2천조 원; 북한유전가치: 1경 5천조 원) 

** 도서출판 <일과놀이>는 모든 사람이 서로 아끼고 섬기면서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꿈꿉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