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고용유지지원 경력단절예방사업...재직 여성들의 고민 해소

광주광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김명화 센터장, 이하 광산새일센터)는 여성 고용유지 지원을 위한 경력단절 예방사업으로 심리‧고충&경력개발 상담을 무료로 지원하는 '새일상담소'를 운영한다.

재직 여성들의 일‧가정 양립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상담을 지원한다.

직장인 중 한 번쯤 경험하는 ‘번아웃 증후군’을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광산여성 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심리상담을 무료지원하고 있다.

'새일상담소'는 과도한 업무량과 업무에 대한 강박, 육아와 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워킹맘, 가족관계에서 나타날 수 있는 갈등 등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어려움이나 고민에 대해 전문가로부터 1:1 상담 및 코칭을 받을 수 있다.

광주에 있는 심리상담센터 및 커리어 전문가와 연계하여 최대 3회~5회까지 지원 이 가능하므로 관심 있는 여성들은 참여 바란다.

경력단절 예방사업은 여성가족부, 광주광역시의 지원을 받아 여성 및 기업을 대상으로 경력단절을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고용유지 지원 및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누리집(www.gjwomenwork.or.kr) 또는 전화문의(062-376-6316, 062-381-5418)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