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공사-광주경제자유구역청-광주 남구청, 맞춤형 입주지원 서비스 제공

광주도시공사(사장 정민곤)는 오는 7일 지석동 에너지밸리 현장 종합상황실에서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된 남구 도시첨단 산업단지의 분양 및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관계기관 합동 1:1 상담 창구’를 운영한다.

5일 남구청에따르면 ‘관계기관 합동 1:1 상담 창구’는 광주도시공사, 광주경제자유구역청, 광주 남구청이 함께 운영하며, 도시첨단 산업단지의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체를 대상으로 1:1 맞춤형 입주지원 상담을 제공한다.

광주남구 도시첨단산업단지 조감도.
광주남구 도시첨단산업단지 조감도.

특히 이번 공동 상담 창구는 ▲투자협약 및 투자 인센티브 ▲조세감면 혜택 ▲주요 세금 신고·납부 ▲각종 투자정보와 입지 여건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많은 기업체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분양하는 남구 도시첨단 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2필지, 2만7352.1㎡)의 평당 분양가는 135만8천원이며, 복합용지(1필지, 4,265㎡)의 평당 분양가는 263만9천원이다.

광주도시공사 관계자는“관계기관과 연계한 기업 유치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분양정보는 광주도시공사 홈페이지‘분양공고’또는 분양팀(062-600-6661~6664)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