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5월 31일까지 ‘2022년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과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을 맺은 대학교(전남대, 조선대, 조선이공대, 조선간호대, 동신대, 동강대, 호남대, 광주대, 광주여대, 목포해양대, 호남신학대, 기독간호대, 초당대, 보건대)의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음료 쿠폰 제공 ▲ 택시 이용금액 10% 캐시백 ▲교내 학생식당 이용금액 5% 캐시백 ▲카드 발급하고 응모 시 500원 캐시백 총 4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스타벅스 음료 쿠폰 제공 이벤트 응모 후 학생증 체크카드로 3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제공한다.

택시 이용금액 10% 캐시백 이벤트 응모 후 학생증 체크카드로 택시 이용 시 이용금액의 10%를 1일 최대 500원, 1인 5회 한도로 제공한다.

교내 학생식당 이용금액 5% 캐시백 학생증 체크카드로 교내 학생식당 이용 시 1일 최대 2,500원, 월 최대 30,000원 한도로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 제공한다.

500원 캐시백 카드 발급하고 이벤트 응모만 해도 500원 캐시백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스마트뱅킹(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해야 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APP), 고객센터,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학생증 체크카드는 광주은행 영업점 방문 외에 비대면으로도 발급할 수 있다. 각 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나 URL 주소로 접속해 발급 절차를 진행하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