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문 [전문]

“무능한 문재인 정부를 투표로 심판해주십시오”
2030 대학생·청년 투표가 광주의 정치구도 바꿀 것

 

광주시민에게 드리는 글

“무능한 문재인 정부를 투표로 심판해주십시오”

존경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제20대 대통령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호남의 투표 열기가 뜨겁습니다.

사전투표에서 전남이 51.45%, 전북 48.63%, 광주가 48.27%로 전국에서 가장 높습니다.

호남 득표율이 높아질수록 여론 조사상의 호남 예상 득표율은 비슷해질 것입니다.

사전 투표율이 높아진 만큼 호남의 선택은 진취적이고 변화를 지향하는 방향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일(9일) 본 투표에서도 꼭 투표해주셔서 광주가 전국에서 가장 높은 투표율을 보여 주셨으면 합니다.

광주시민 여러분!

우리 국민 절반 이상이 정권교체를 바라고 있습니다.

광주에서 80%가 넘는 투표율을 보여 주셔서 정권교체를 이룩해 주십시오.

광주시민 여러분!

우리는 지난 5년 내내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위선, 불공정, 남의 탓, 내로남불을 보아왔습니다.

문 대통령은 취임사를 통해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고,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과연 기회는 평등했고, 과정은 공정했으며, 결과는 정의로웠습니까?

안보 무능, 정보 무능, 평화 무능으로 지난 5년 내내 곳곳에서 불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우리 사회의 근본 가치인 공정과 상식이 무너졌습니다.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위협과 법치주의가 파괴되었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국민을 네 편, 내 편으로 갈라 분열시키는 바람에 국민이 절망하고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을 바로 세우는 것이 나라를 구하고 우리 국민을 위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설상가상 코로나19로 인해 서민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선택에 따라 힘겨운 5년이 될 수도 있고, 반대로 희망의 5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시민들의 선택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이제 광주는 미래를 이야기해야 합니다. 과거에 매달려서는 안 됩니다. 과거에 집착하면 현재도 없고, 미래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윤석열 후보의 광주 1번 공약은 광주를 대한민국 인공지능 대표도시로 조성해, 국가 AI 집적단지를 중심으로 AI산업 생태계를 강화하여 대한민국의 실리콘밸리로 키우는 것입니다.

국민의힘은 약속합니다. 국가 산업별 인공지능 사업화와 AI 반도체 특화단지 조성하겠습니다.

국가 AI 데이터센터와 광주과학기술원 연계 산학연 클러스터를 구축하겠습니다.

이제 민주화의 성지를 넘어서 새로운 산업과 일자리가 넘치는 그런 광주를 만들어야 합니다.

존경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오늘(8일)로 22일간 선거운동을 마무리합니다.

선거유세 중 확성기를 통해 소음이 발생했다면 이 자리를 빌려 사과드립니다.

이번 대선은 광주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꾸는 선거입니다.

광주를 대한민국의 실리콘밸리로 만들겠다는 윤석열 후보의 공약에 동의한다면 광주에서 두 자릿수, 세 자릿수 득표율도 불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광주 정치도 이번 대선을 통해서 일방적인 일당 독점이 아닌 경쟁 구도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국민의힘은 2030의 목소리를 존중해 왔습니다.

이번 대통령선거에서 2030 대학생, 청년들이 주인공이 되어 주십시오.

2030 여러분이 보여 주시는 한 표 한 표의 숫자는 기록에 남아 광주의 정치 구도를 바꾸게 할 것입니다.

대학생, 청년들이 가장 강한 권리를 행사할 기회입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3월 8일

국민의힘 광주시 선거대책위원회 올림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