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형IRP 신규, 계약이전, 추가납입, 보유상품변경 고객 대상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10월 29일까지 ‘아무튼 개인형IRP! 든든한 연금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인형IRP는 근로자나 개인사업자, 퇴직금수령(예정)자 등이 자율적으로 가입해 노후자금을 준비하고, 연말정산 시 총 700만원의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노후자금 준비와 절세 혜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개인형IRP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제고하고자 실시한 이번 이벤트는 두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개인형IRP를 신규하고, 매월 자동이체 10만원 이상을 설정한 고객 ▲타사 개인형IRP를 광주은행으로 100만원 이상 이전하거나 광주은행에 기존 가입된 개인형IRP 계좌에 100만원 이상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삼성 에어드레서 ▲2등 2명에게 삼성 큐커 ▲3등 10명에게 상품권 5만원 ▲4등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펀드상품으로 변경하여 매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설정한 고객 ▲이벤트 대상 펀드상품으로 100만원 이상 변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삼성 큐커를 제공하고, ▲자동이체 및 변경된 상품에 추가 입금한 금액에 따라 상품권 5천원, 1만원, 2만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