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비대면 전용 ‘쏠쏠한 MY통장’ 출시
광주은행, 비대면 전용 ‘쏠쏠한 MY통장’ 출시
  • 조지연 기자
  • 승인 2021.05.1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입출금이 자유롭고, 각종 금융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입출금통장 ‘쏠쏠한 MY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쏠쏠한 MY통장’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이 통장에 가입한 고객은 아무 조건없이 ‘쏠쏠한 MY통장’ 계좌를 통한 거래일 경우 ▲전자금융(인터넷·폰·스마트뱅킹) 이체 수수료 ▲광주은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수수료 ▲납부자자동이체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김훈 디지털전략부장은 “금융수수료 면제를 위해 고객님의 직업이나 거래형태에 따라 상품 가입을 달리하고, 우대조건을 충족해야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비대면 전용 입출금통장인 ‘쏠쏠한 MY통장’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고객중심을 실천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최근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의 제2의 청춘을 응원하는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 출시를 비롯해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여행스케치 적금’, ‘넋이통장’ 등 스토리있는 상품을 잇달아 출시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고, 공감을 얻어내며 유스 고객부터 시니어 고객까지 두터운 고객층을 쌓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