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과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은 뭘 착각해도 단단히 착각하고 있다. 문재인은 5년 뒤 다음 대선을 기약하고,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은 몇 년 뒤 다음 총선을 내다보고 있는지 모르지만, 어림반푼어치도 없는 착각이다.

수개표를 하지 않는 등 부인할 수도 없고 숨길 수도 없는 선거법 위반 부정개표와 부정선거 증거가 마구 쏟아지고 있는 판에, 수많은 유권자들이 수검표와 해명을 요구하면서 아우성치고 있는 판에, 적당히 얼버무리고 눙치고 넘어가려 해서는 문재인 다음 대선 무망하고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 다음 재선 물 건너가게 되어 있다.

수검표 요구를 거절하고 부정개표와 부정선거 혐의를 풀어드리지 않을 경우, 그로 인해 정국이 혼란에 빠지고 이의를 재기하는 유권자들이 탄압을 받는 사태가 빚어질 경우, 문재인과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은 광주전남호남에서부터 버림을 당하고 말 것이 불 보듯 뻔하다.

문재인과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 정치생명 따위는 우리들 안중에도 없다. 우리들 살자고, 우리들 함께 살자고, 우리네 동포들 함께 살자고 문재인과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을 앞장세웠을 따름이다. 문재인과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이 우리네 살길을 막으면 그들은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다.

주인이신 우리들 뜻을 저버리면 우리도 그들을 일꾼과 심부름꾼으로 부리지 않을 것이다. 부정개표와 부정선거 혐의를 풀자는 것은 주인이신 우리네 유권자들의 당연한 권리다. 선거법과 헌법이 보장한 당연한 권리다.

문재인과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이 그 권리를 가로막는 것은 천인공노할 월권행위다. 우리네 후손들과 백성과 민족과 한반도평화를 배신하는 역사의 죄악이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