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좋은 블루베리, 주스로 드세요”
보해, 19일 ‘블루베리 100 주스’ 출시

▲ 보해 블루베리 주스 100.
보해 B&F(대표 임현우)가 웰빙 음료 ‘블루베리 100 주스’를 4월 19일 출시한다.

보해 B&F에서 이번에 내놓은 ‘블루베리 100 주스’는 좋은 블루베리만을 엄선한 블루베리 과즙 100% 건강주스로, 무가당ㆍ무색소 제품이라 건강한 일반인 및 대사증후군 환자도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첫 맛은 상큼하고 끝 맛은 깔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에 보해B&F 측은 이번 제품출시와 함께 가정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30~40대 주부를 주 고객층으로 삼고 전국 할인매장 및 백화점 등을 순회하며 시음행사를 펼치는 등 소비자 접점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계획.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는 눈에 좋은 건강과일로 인지되면서 찾는 이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추세. 특히 안토시안이 풍부해 시력보호와 시력증진에 효과가 좋아 수험생들의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며, 블루베리에 함유된 프리페놀 성분은 항산화 작용으로 암, 혈액순환관련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보해 B&F 관계자는 “매원, 복분자원 등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블루베리 주스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할인매장, 백화점 등 건강식품 코너를 중심으로 판촉 활동을 펼쳐 웰빙 음료 브랜드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해 B&F는 현재 매원, 복분자원, 유자원 프라임 등 농축시럽타입의 제품과 매실바람 등 건강음료를 판매하며, 고품격 웰빙 음료 경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블루베리 100 주스’의 용량은 700ml로 소비자가는 9,500원.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