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일 총 20명 모집, 학부모·시민과 소통하는 광주교육 홍보 추진

광주시교육청이 10~21일 학부모, 시민을 대상으로 ‘광주교육 홍보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

11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광주교육 홍보 모니터링단(이하 모니터링단)’은 총 20명으로 구성됐으며 위촉 후 올해 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특히 광주시교육청의 SNS 채널, 홍보 콘텐츠 등을 학부모·시민의 눈으로 모니터링하고 현장의 반응과 의견을 수시로 전달한다.

또 정기 협의회를 통해 다양한 개선 의견을 공유할 계획이다.

‘모니터링단’은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 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ksc0604@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교육청은 제출한 지원신청서를 토대로 활동 사항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모니터링단 20명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 결과는 28일까지 개별 통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교육 홍보관 누리집(http://enews.gen.go.kr/v5/?sid=126)을 확인하거나 시교육청 공보담당관실 홍보기획팀(062-380-44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정란 광주광역시교육청 공보담당관은 “‘광주교육 홍보 모니터링단’에서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을 교육청 홍보정책 개선방안 마련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학부모와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