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원 아파트와 분양협력 협약,
순천CC, 입주자 선착순 30명,
그린피 3년 무료!!

전남 순천컨트리클럽(대표 임종욱)이 아파트 분양사업에 나선다.

16일, 순천컨트리클럽은 ‘마크원 순천’ 아파트 시행사인 ㈜제이엠에셋과 분양사업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순천CC와 마크원 순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강원석 법무사, 이정현 ㈜제이엠에셋 대표이사, 임종욱 순천컨트리클럽 대표이사, 장춘호 중우건설㈜ 대표이사.
ⓒ순천CC 제공.

협약 내용은 상호발전과 협력 증진을 다짐하는 내용이지만 아파트 분양사업 협력이라는 측면으로 보면 사업의 확장으로 볼 수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제이엠에셋 이정현 대표이사와 순천컨트리클럽 임종욱 대표이사, 중우건설㈜ 장춘호 대표이사, 강원석 법무사 등이 함께했다.

협약에 따라 순천CC는 ‘마크원 순천’아파트 분양 계약자 선착순 30명에게 순천CC 그린피 3년 무료이용권(주중 3회, 주말 1회)을 제공한다.

현재 ‘마크원 순천’은 ‘성공한 사람이 선택한 품격있는 집’이라는 컨셉으로 순천 강변로 엘리시안(구 탑웨딩홀) 자리에 건립 중이다.

바로 옆에 삼산초등학교도 자리하고 있어 위치상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이엠에셋이 시행하고 중우건설㈜가 시공을 맡은 마크원 순천은 봉화산 숲세권, 동천 웰빙로를 낀 편안한 주거환경으로 손꼽힌다.

특히, 인근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가 있어 자녀교육을 위한 학군을 갖춘 42평 아파트로 알려지고 있다.

이와 관련, 순천CC 한 관계자는 “순천에 관광 주거 시설이 부족한 것은 사실이다”며 “이번 분양협력을 통해 새로운 관광 레저 휴양시설을 모색하기 위한 첫 걸음이 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마크원 순천’ 완공은 2024년 5월 예정이다. 궁금사항은 061-751-9901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