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교육청이 오는 5월 개최되는 2023. 교육물품박람회에 참가할 지역업체를 8일부터 3월 17일까지 모집한다.

도교육청에 따르면, ‘2023. 전라남도교육청 교육물품박람회’는 오는 5월 22일 ~ 23일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개최되며, 교육현장에 수요가 많은 최신 교육기자재 제조업체로 참가 범위가 더 확대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 고물가 등으로 어려워진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교육 현장에 미래교육 대비 교육 컨텐츠와 AI교실·에듀테크 구축 교육기자재 정보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도교육청은 이를 통해 소속 교직원들에게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제품과 최신 교육기자재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업체들에게는 판로 지원 기회를 마련해 지역과 교육의 동반 성장을 이루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참가업체 모집 이후에는 자체 선정위원회를 통해 교육물품박람회 지역업체 참가대상을 선정할 계획이다.

또 고물가, 경기 악화 등으로 힘들어진 참가업체들의 형편을 감안, 교육물품 박람회 부스 설치 및 운영경비 일부를 실비 범위 내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전남지역 제조업체는 모집 기간 동안 우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jne.go.kr)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