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31일까지 추가 우대금리 이벤트 진행해 최고 연 2.0%p 우대금리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KJB토닥토닥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JB토닥토닥적금’은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월 5만원부터 최고 100만원까지 정액적립식 또는 자유적립식으로 1년제와 2년제, 3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1년제 기본금리는 정액적립식이 연 3.5%, 자유적립식이 연 3.3%이며, 최고 연 1.5%p(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토끼띠 해 출생 고객 가입 시 연 0.5%p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영업점 방문 가입 시 종이통장을 발행하지 않거나 스마트뱅킹 등 비대면 가입 시 연 0.3%p ▲상품서비스 안내 동의 시 연 0.2%p ▲기존 계좌 및 거래 없는 고객이 이 적금을 처음 가입하거나 만기된 기존 적금을 이 적금으로 재가입 시 연 0.5%p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3월 31일까지 ‘계묘년 새해 적금 출시 기념 추가 우대금리’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벤트 기간 내 ‘KJB토닥토닥적금’에 가입 후 만기 해지 시 연 0.5%p의 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3년제 정액적립식 가입의 경우 최고 연 5.7%의 금리가 적용되는 ‘KJB토닥토닥적금’은 판매좌수에 제한이 있어 1년제는 2만좌, 2년제와 3년제는 합산 5천좌까지 판매하며, 판매좌수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KJB토닥토닥적금’ 출시를 기념해 1호 가입자로 나선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희망찬 새해를 맞아 고객님의 자산관리 및 종잣돈 마련을 돕기 위해 2023년 첫 선을 보인 ‘KJB토닥토닥적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새해에도 지역민과 고객님의 금융생활 동반자로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금융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