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까지 헌 등산화를 트렉스타 보상 판매 행사 실시
‘네팔 2 GTX’, ‘옵티머스 GTX’ 등산화 2종, 최대 43% 할인

2022년 8월 22일 –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 (대표이사 권동칠)는 등산, 트레킹 등 본격 아웃도어 시즌이 시작되는 9월을 앞두고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2일까지 오래되고 헌 등산화를 전국에 있는 트렉스타 매장에 가져오면 트렉스타 신발 장인들의 평생수선 서비스(창갈이, 방수, 사이즈 등)가 제공되는 트렉스타 ‘네팔 2 GTX’와 옵티머스 GTX’, 등산화 2종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보상 판매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트렉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왼쪽부터) 트렉스타 ‘네팔2 GTX’, 트렉스타 ‘옵티머스 GTX’.
(왼쪽부터) 트렉스타 ‘네팔2 GTX’, 트렉스타 ‘옵티머스 GTX’.

트렉스타 ‘네팔 2 GTX’는 꾸준히 인기 있는 등산화로 암릉과 너덜 길이 많은 우리나라 환경에서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는 Super Stiky 아웃솔과 천연 소가죽,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하여 방수와 투습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 제공하는 정통 등산화 스타일이며, 현재는 품절상태로 예약판매로만 진행 중이다.

가격은 정가 23만원이며, 할인 적용된 보상판매가는 13만원이다.

트렉스타 ‘옵티머스 GTX’ 등산화는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특히 토캡 부분에 단단한 러버 소재를 덧대어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또한 접지력이 우수하고 발목이 접히는 부분에 절개 패턴을 사용한 디자인과 기능성 후크를 사용하여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정가 24만원이며, 할인 적용된 보상판매가는 14만원이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