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주요 보직자 대상 소통경영 리더십 교육 시행
한전KDN, 주요 보직자 대상 소통경영 리더십 교육 시행
  • 박인배 기자
  • 승인 2022.06.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적인 소통 아카데미 특강 운영으로 공감을 통한 리더십 함양 유도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16일 주요 보직자들의 소통 역량과 리더십 제고를 위해 본사 처‧실장 및 지역사업처장을 대상으로 『NEW KDN 소통경영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과정은 회사 경영 현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신정부의 고용노동정책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한국NVC(비폭력대화, NonViolent Communication)센터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언어 습관 점검과 공감 실습, “행복한 리더가 끝까지 간다”의 저자 특강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교육 참가자들의 다양한 주제 대화와 소통을 통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전KDN 제공
ⓒ한전KDN 제공

한전KDN은 소통의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보직자 대상의 정기적 소통 아카데미 특강과 함께 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지정 도서를 읽고 서평을 작성‧공유하는 프로그램, 기성세대와 MZ세대의 1:1 소통(라떼 타임), 현장으로 찾아가는 소통 아카데미 특강 등 온‧오프라인 소통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전 임직원이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고, 진정한 마음을 담아 대화할 수 있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소통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