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와 함께하는 5월의 이벤트
5월 한 달간 ‘3만 원 이상 결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 증정

“문화누리카드 이용자 대상 5월 이벤트에 참여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세요.”

광주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 두 번째 이벤트로 5월 31일까지 광주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위한 ‘문화누리와 함께해5’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광역시 내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문화누리와 함께해5’ 이벤트는 전국 온·오프라인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후 카카오톡을 통해 인증하면 되며, 이벤트 기간인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거래 내역만 인정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BHC후라이드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광주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카카오톡 채널추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광주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채널에 성명과 연락처, 문화누리카드와 결제영수증 사진을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당첨 발표는 오는 6월 8일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문화누리카드는 6세 이상(2016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에게 문화(도서, 음반, 영화, 공연)·체육(스포츠관람, 체육시설 이용)·관광(시외버스, 숙박, 철도, 온천) 등을 지원하는 문화 복지카드로 등록 가맹점에서만 결제 가능하다.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은 NH농협카드사의 가맹점으로서 온·오프라인 업체 중 사업자등록증이 문화·체육·관광 업태와 종목에 해당하고, 문화누리카드 지원 목적에 부합하는 상품(서비스)을 90% 이상 취급·운영하는 곳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가맹점 신청을 희망하는 업체는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의 “사용하기-가맹점 등록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신청서 작성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을 통해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또한, 광주에는 공연장, 미술관, 공방, VR·방탈출 체험, 고속버스, 철도, 렌터카, 숙박업소, 여행사, 체육시설, 체육용품점 등 970여 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이 등록되어 있으며, 올해 참여 가맹점은 광주문화누리 블로그와 SNS채널을 통한 가맹점 이벤트 및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