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문화를 사랑하는 우리지역 청년 통신사 모집
전통과 문화를 사랑하는 우리지역 청년 통신사 모집
  • 광주in
  • 승인 2022.04.0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문화재단 전통문화관, 2022 전통 통신사 모집
전통문화예술 현장 사진촬영, 영상편집 청년 …오는 4월 8일까지 이메일 접수

광주문화재단 전통문화관이 전통문화예술 사업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사진·영상으로 담아 줄 2022 전통 통신사를 모집한다.

전통 통신사는 전통문화관에서 시행되는 다양한 행사 현장을 사진과 영상으로 시민에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4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총 8개월이며, 모집인원은 2명이다.

모집분야는 사진촬영 담당 1명과 영상 송출 및 편집 담당 1명이다.

모집대상은 전통문화예술 사진촬영·영상편집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광주광역시 거주자이며, 전통문화예술 전공자, SNS 운영 유경험자, 사진촬영·영상편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선발된 통신사는 월 1회 정기회의를 통해 전통문화팀 사업 전반에 대한 온라인 콘텐츠기획 방향과 홍보 방안을 논의한다.

△사진촬영 통신사는 전통문화팀 사업 진행시 사진 촬영과 보정, 선별, 정리 등 사진자료 아카이빙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 한다.

△영상편집 통신사는 전통문화팀 사업에 대한 영상 송출 및 녹화된 영상을 주제와 기획 방향에 맞게 편집하여 업로드 하며 전통문화관 유튜브 채널을 관리한다.

전통 통신사에게는 광주문화재단 대표이사 명의 위촉장 수여와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신청은 4월 8일 18시까지 이메일(hjkim@gjcf.or.kr)접수이며, 신청서 양식은 광주문화재단, 전통문화관 누리집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