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부터 17일까지 봄 정기세일 진행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전일호)이 4월 1일부터 17일까지 봄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이번 세일은 복잡하고 시끄러운 일상에서 벗어나, 싱그러운 자연의 생동감을 찾아 떠난다는 의미를 담아 'GREEN ESCAPES'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특히 일상 회복 단계로 접어드는 '리오프닝'(경제활동재개) 시기에 맞춰 이번 세일은 야외 활동에 초점을 맞추었다.

우선 본격적인 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하여 골프 상품군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 15%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4월 1일부터 3일까지 단일 브랜드에서 롯데카드로 6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9/1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0일 시타실을 갖춘 골프 용품샵인 '퍼플핀 골프샵'이 6층에 신규 오픈하여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매장에 방문하여 1만원이상 구매하면 방문 회차별 감사품을 제공하고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마루망 2피스 골프공 1더즌과 1만원 퍼플핀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픈을 기념하여 클럽과 용품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야외에서 봄을 즐기는 필수템인 아웃도어 상품군은 단일 브랜드 20/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4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뷰티 상품군에서는 환절기 보습을 위한 제품과 기초케어 제품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여성패션/영패션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5%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단일 브랜드 30/6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4.5/9/15만원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지컷/톰보이/보브 등 인기 여성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피크닉이나 야외행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제1회 와인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합리적인 가격에 와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1.5/2/3만원 와인 균일가 행사가 진행되고 꽃놀이와 어울리는 로제와인, 초심자 추천와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편 세일 기간에 블랙야크 키즈 이월상품전, 인기슈즈 초특가전, 탠디 균일가전, 비너스 고객초대회, 시스막스 고객초대회 등 합리적인 상품행사도 단계별로 진행된다.

세일 기간 동안 진행되는 상품군별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와 상품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앱이나 매장 고지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온에서도 다음 달 1일부터 17일까지 세일이 진행된다.

롯데온 내 백화점몰에서는 봄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패션, 잡화 상품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 최대 9% 할인 쿠폰 및 카드사별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 적립행사가 진행된다.

전일호 롯데백화점 광주점장은 "봄을 맞이하여 단순한 가격소구 행사보다는 야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품군 위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일상 회복 기대 수요에 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