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문 [전문]

위대한 광주 시민의 힘을 보여주십시오

 

존경하는 광주 시민 여러분, 제 20대 대선이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갈지, 과거로 후퇴할지, 그 운명의 순간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광주 시민 여러분, 호남은 기록적인 사전투표 열기로 20대 대선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광주인
ⓒ광주인

검찰공화국, 야합공화국을 막겠다는 간절한 호남인들의 의지였습니다.

그 바람이 이제는 최대 승부처인 수도권을 향해 갑니다. 

이재명 후보는 당초 호남을 한 번 더 찾아 인사를 드리고자 했으나, 우리 시민들의 요청으로 마지막 날 수도권을 선택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호남을 믿는다며 친인척과 지인들에게 꼭 투표를 독려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반드시 호남인들이 염원하는 나라를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했습니다.

광주 시민들께서도 그 목소리에 호응해 주십시오. 우리가 수도권을 향해 바람을 일으켜야 합니다. 

아직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친인척과 지인들에게 이재명의 유능함, 이재명의 통합의 정치를 꼭 전달해 주십시오. 

광주 시민 여러분도 한 분도 빠짐 없이 투표장에 달려가 주십시오.

시민 여러분의 한 표가 얼마나 가치 있는지, 이재명 후보는 보여줄 것입니다. 

혐오와 갈등이 아니라 국민통합의 정치를 이재명 후보는 펼칠 것입니다.

유능한 후보, 준비된 후보, 경제를 살릴 후보, 안정된 후보, 평화를 지킬 후보, 바로 이재명입니다. 

위기에 강한 유능한 경제대통령의 시대를 광주 시민 여러분께서 열어 주십시오.

내일은 광주시민 승리의 날이 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 함께 해 주십시오! 위대한 광주 시민의 현명한 선택을 믿습니다. 마지막까지 위대한 광주 시민의 힘을 보여 주십시오!

2022. 3. 8.

더불어민주당 광주 기언치 선거대책위원회

관련기사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