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듣는 ‘슈베르트의 밤’공연
월요일에 듣는 ‘슈베르트의 밤’공연
  • 조현옥 편집위원
  • 승인 2021.09.0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문화예술진흥회 ‘앙상블쿠아라의 슈베르티아데 살롱음악회’ 무대 선봬

오는 13일 오후7시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에서 ‘2021 월요콘서트’로 ‘(사)문화예술진흥회’의 ‘앙상블 쿠아라의 슈베르티아데 살롱음악회’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 ‘앙상블 쿠아라의 슈베르티아데 살롱음악회’는 지난주에 진행된 ‘월요콘서트’ 주제인 음악가 슈베르트를 다시 한번 다루는 무대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 제목 ‘슈베르티아데(Schubertiade)’는 ‘슈베르트의 밤’이라는 뜻을 담았으며, 슈베르트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이름이기도 하다.

공연 프로그램은 ▲백조의 노래 4번 ‘세레나데’, ▲피아노 3중주 제2번 ‘안단테 콘 모토’ ▲‘마왕’(바이올린, 피아노 편곡) ▲피아노 5중주 ‘송어’ 로 구성됐다. 이번 공연은 바이올린 이준성, 비올라 임형진, 첼로 김민수, 더블베이스 윤재웅, 피아노 이가민 씨가 출연한다.

‘(사)문화예술진흥회’는 2007년 3월에 설립된 전문예술법인단체. ‘(사)문화예술진흥회’는 쿠아라 앙상블, 오케스트라, 성악가 등 다양한 뮤지션이 소속돼 있으며, ‘삶을 위한 예술’을 캐치프레이즈로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월요콘서트는 ‘(사)문화예술진흥회’에 소속된 쿠아라 앙상블이 기획한 공연이다.

‘월요콘서트’ 는 선착순 50명 무료관람이며,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티켓 예매방법은 문화N티켓 홈페이지 (www.culture.go.kr/ticket) 통해 좌석 선택 예약 및 직접 모바일 발권이 가능하다.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에 따라 선착순 50명으로 제한하고 공연장 출입 시 발열 등 증상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관람이 제한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