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 이용자 대상 추석맞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한가위 선물 받아가세요~”

광주문화재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일부터 31일 한 달 동안 광주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광역시 내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석맞이 ‘풍요로운 문화누리 이벤트’는 기간 내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지원금을 사용하고 그 결제 내역을 인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결제 금액이 높은 순으로 50명에게 상품을 차등 증정할 예정이다. 결제 금액이 높은 ▲1~20번째 당첨자에게는 농산물 쌀(4kg) ▲21~50번째 당첨자에게는 수산물 김(1박스)을 지급한다. 단, 결제 금액이 동일한 접수자가 있을 시 응모 일자가 빠른 순으로 선정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gjcf.or.kr) 및 광주문화누리 블로그(https://blog.naver.com/gjcfmunhwanuri)에 게시된 네이버 폼 (http://naver.me/GrSKRSXd)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 발표는 오는 10월 초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시행한 자동재충전 제도에 따라 문화누리카드 발급이 조기 마감되었으나 이번 추경을 통해 광주에서는 약 8,000여 명에게 문화누리카드 추가 발급이 가능해졌다. 문화·체육·관광 분야의 활동을 지원하는 문화누리카드의 발급 대상은 만 6세 이상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으로, 1인당 연간 10만 원이 지원된다. 카드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이며 가까운 행정복지센터 방문 또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 문화누리카드 고객센터(1544-3412)에서 신규 발급 및 재충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