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대상‘문화누리카드로 누리자!’이벤트 진행할 곳 모집
이용자 대상 실시간 ‘1:1 비대면 문화누리카드 이용안내 창구’도 지속 운영돼

“문화누리카드 맞춤형 이벤트·할인 제공 가능한 가맹점 찾아요~”

광주문화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피로감 해소를 위해 ‘문화누리카드로 누리자!’ 이벤트를 진행할 가맹점을 수시 모집한다.

‘문화누리카드로 누리자!’는 광주지역 내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에게 직접적인 할인 혜택을 주거나 기획 이벤트 개발 등 맞춤형 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 분야는 세 가지 유형으로 구성했다. ▲공연·전시 및 스포츠경기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관람누리’ ▲저렴한 가격으로 알찬 국내여행 또는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여행누리’ ▲기초예술 및 공예, 스포츠 수강 등을 누릴 수 있는 ‘체험누리’ 등이다.

모집 대상은 이벤트 기획에 적극적인 광주지역 내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이며, 온라인·오프라인 가맹점 모두 신청 가능하다. 단, 미등록 가맹점의 경우 신규 등록 후 프로그램 접수가 가능하며, 방문형 공연·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희망하는 가맹점의 경우 별도 문의가 필요하다.

특히, 이번 참여 가맹점 대상 혜택은 광주문화누리 공식 SNS(블로그·인스타그램·카카오톡 등) 채널 및 광주문화재단과 광주시 5개 자치구, 사회복지시설 등 협업을 통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에게 홍보가 지원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맹점은 광주문화재단(www.gjcf.or.kr)공지사항 또는 광주문화누리블로그(blog.naver.com/gjcfmunhwanuri)에서 이벤트 약정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gjcfmunhwanuri@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광주문화재단은 코로나19 확산 상황 속에서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1:1 비대면 문화누리카드 이용안내 창구’를 연중 운영한다. 이용방법은 ‘광주문화누리’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를 통해 카드 사용방법 및 가맹점 정보 등 문화누리카드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