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기원우회 발전기금 1천만원, 윤서영감사 200만원 장학금전달
6기 3월 24일 개강…G2 중국 바로 알기 체계적 교육 ‘전문가 양성’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윤천균)의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 5기 수료식이 2월 17일 오후 6시 30분 IT스퀘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철 총장과 윤영철 5기 회장, 4기 류광복 회장, 40명의 수료생 등 60여명이 참석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박상철 총장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의 활성화 및 대학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윤영철 대승산업(주) 회장에게 감사패를, 임봉혁 금다연 대표에게 공로패를, 정경심 맘스터치 대표에게 학업정진패 등을 수여했다.

이날 5기 원우회에는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1천만원을 대학발전기금으로, 5기 윤서영 감사는 장학기금으로 이백만원을 대학 측에 각각 전달하였다.

CHAMP과정은 한국과 중국의 석학과 전문가들의 오프라인 강좌와 중국연수 등으로 구성되고, 5기 수료식에 이어 6기는 오는 3월 24일 개강 예정이다.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윤천균)과 공자학원(원장 이정림)이 공동개설한 호남대학교 CHAMP과정(China advanced management Program)은 G2로 부상한 중국을 바로 알기 위해 중국의 역사, 문화, 정치, 경제, 사회, 외교, 언어 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호남대학교 총장 수료증 수여와 공자학원 중국어 회화 과정 수강 등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