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철도 가을맞이 고객만족 이벤트 풍성
광주도시철도 가을맞이 고객만족 이벤트 풍성
  • 조지연 기자
  • 승인 2020.10.2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등산 사랑 이벤트, 학생 미술대회, 역세권 학교 1일명예역장 등 펼쳐

광주도시철도공사(사장 윤진보)가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시민 위로를 위해 가을맞이 이벤트를 연다.

공사는 무등산 테마역인 학동·증심사입구역 고객안내센터에서 무등산의 자연과 사찰 문화 등을 익힐 수 있는‘무등산 사랑 체험키트’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학동·증심사입구역에 있는 무등산 테마관이나 무등산 테마열차를 이용한 인증사진을 역무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공사는 무등산 테마역과 테마열차를 알리는 홍보 영상을 제작,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하며 무등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와 함께 공사는 28일 전 역사에서 역세권 학교의 교직원 또는 학생을 1일 명예역장으로 위촉,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에 나섰다.  공사는 각 역·팀이 역세권 학교와 자매결연을 맺는 ‘1역1팀1교 협약’을 체결, 시민참여 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다음달 4일까지 지역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 친환경 녹색교통 “내가 그린(Green) 지하철을 상상해 봐!”」라는 주제로 비대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도화지 8절지에 수채화 또는 크레파스화로 완성한 작품 원본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