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듬뚝 담긴 문구세트 2종, 5성급 호텔 바스 어메니티 2종 기획
오는 23일부터 7/15/5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 선착순 증정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나연)이 오는 23일부터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을 기념하여 레트로 감성을 품은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종류는 총 4종으로 유쾌함과 즐거움을 주는 레트로 문구세트 2종과,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호텔 바스 어메니티 2종으로 기획 되었다.

레트로 문구세트 굿즈는 롯데제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 껌 3종의 옛 디자인을 활용하여 ‘볼펜 5종+틴케이스’ 세트와 ‘노트 플래너’ 세트로 구성 된 굿즈로, 레트로 감성이 듬뚝 담겨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추억의 향수와 즐거움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 바스 어메니티 굿즈는 실제 5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퀄리티에 ‘현대판 앤디워홀’ 이라 불리는 팝 아티스트 ‘도널드 로버트슨’ 의 아트워크 자수가 들어간 ‘페이스 타올세트’ 와 ‘바스 로브 세트’ 로 준비 되었다.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 굿즈는 수량을 한정하여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당일 7/15/5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 각각 펜/노트플레너/페이스타올/바스 로브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