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한가위 '다다익썸' 이벤트
광주은행 KJ카드, 한가위 '다다익썸' 이벤트
  • 조지연 기자
  • 승인 2020.09.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추석 명절을 맞아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1일까지 ‘2020년 한가위 다다익썸(SU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많이 쓸수록 더 많은 혜택이! ▲무이자로 넉넉하게! 로 이루어져 진행된다.

많이 쓸수록 더 많은 혜택이!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하고 개인 신용카드 또는 개인 체크카드로 4개 업종(쇼핑업종, 온라인업종, 음식업종, 주유업종)별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이용 달성한 업종 개수에 따라 편의점·마트·주유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무이자로 넉넉하게! 기간 내 개인신용카드로 대형마트, 안경, 온라인쇼핑몰, 여행, 자동차보험사, 정비업종에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병원(동물병원 포함) 및 백화점 업종에서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가전 및 가구업종에서 이용 시 최대 18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웹,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고, 이벤트별 전월 실적 제한 및 쿠폰 제공일 등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광주은행 KJ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광주은행 신용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개인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2020 가을 겨울 생활요금 신용카드 자동납부 이벤트’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KJ기업신용카드와 기업비즈니스카드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5백만원 이상 구입하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에게 상품권 구입 금액의 2%를 광주은행 기프트카드 또는 광주상생카드로 제공하는 ‘2020 한가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특별 이벤트’ ▲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용 시 편의점 쿠폰과 교내 학생식당 이용금액 5% 캐시백 제공하는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