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에 관심 있는 19세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

올해로 창단 27주년을 맞는 <푸른연극마을-씨어터연바람>이 연극 배우와 예술 단원을 모집한다.

푸른연극마을은 연극의 모토인 ‘지금, 여기서, 인간답게’로 우리이야기, 광주이야기를 인문학적 무대로 표현하면서 사유와 성찰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인간성을 회복하는 연극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올해는 연극의 현장성을 중심으로 창작 연극과 레파토리 연극, 그리고 세계명작등을 무대에 선보일 예정으로 알베르 까뮈의 ‘오해’, 오월연극 ‘오월의 석류’, 창작연극, 전국순회공연, 학교순회공연, 대한민국 소극장 페스티벌 6대도시 순회공연, 소극장 낭독콘서트, 시민연극 희곡낭독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연극 배우 및 예술단원 모집대상은 연기 혹은 연극에 꿈을 품고 있는 만 19세 이상 남녀노소,경력 단절된 배우, 희곡작가 및 무대 연출을 꿈꾸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자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통한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선발 후에는 인턴기간을 지낸 후는 작품별 계약하여 사례금을 지급하며, 상임단원으로 활동시에는 기본 급여 받는다.

또 푸른연극마을은 올해로 6회 차를 맞이하게 된 ‘시민연극강좌 - 낭독연극콘서트’ 에 함께할 6회기 시민배우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책 읽기에 관심있는 시민, 함께 예술공부를 하고 싶은 광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062)226-2446,  네이버블로그: 씨어터 연바람 / 이메일: greentheater@naver.com. 푸른연극마을.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