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본선에서 꼭 승리할 것"

송갑석 더민주당 광주서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29일 당원과 시민들에게 감사인사를 했다.
 

송갑석 더민주당 광주서구갑 보궐선거 후보.

송 후보는 보도자료를 내고 "“당원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승리를 광주시민과 더불어 더 큰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송 후보는 " 당원동지여러분께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린다. 또한 공정한 경선관리를 위해 애써주신 당 지도부에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서구갑 경선은 정당의 공천 방식에 대한 광주시민과 당원의 항의를 당에서 받아들인 매우 뜻 깊은 경선이었다"고 밝혔다.

송 후보는 "광주 유일한 여당 국회의원 후보로서 문재인 정부와 함께 더 좋은 삶을 가능케 하는 정책, 더 나은 국가를 만들 수 있는 정치적 비전, 가슴 벅찬 미래를 열 수 있는 방도를 가지고 서구민과 광주시민 여러분을 만나겠다"고 다짐했다.
 

입장문 [전문]

“당원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승리, 광주시민과 더불어 더 큰 승리로”

존경하는 광주시민여러분, 당원동지여러분!
더불어민주당 광주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송갑석입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어젯밤 더불어민주당 서구갑을 대표할 국회의원 후보로 선출되었습니다.

송갑석을 선택해주신 당원동지여러분께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또한 공정한 경선관리를 위해 애써주신 당 지도부에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함께 경쟁해 주신 박혜자 예비후보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간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본선에서 꼭 승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년 전에도 시민여러분께 지금과 같은 마음으로 승리를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당시 변화하지 못한 더불어민주당은 20대 총선에서 시민여러분의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다릅니다. 이번 서구갑 경선은 정당의 공천 방식에 대한 광주시민과 당원의 항의를 당에서 받아들인 매우 뜻 깊은 경선입니다.

시민여러분과 당원동지들이 함께 쟁취한 경선입니다.

이번 경선을 통해 더불어민주당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시민여러분께서 피부로 느끼시고 다가오는 선거일에 더불어민주당을, 당의 후보인 송갑석을 지지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이틀 전 열린 남북정상회담으로 종전이 가까워지며 평화의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과거의 적폐와 매일 이별하며 개헌을 통해 새로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송갑석은 광주 유일한 여당 국회의원 후보로서 문재인 정부와 함께 더 좋은 삶을 가능케 하는 정책, 더 나은 국가를 만들 수 있는 정치적 비전, 가슴 벅찬 미래를 열 수 있는 방도를 가지고 서구민과 광주시민 여러분을 만나겠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부지런히 뛰고 치열하게 연구하여 풍요롭고 정의로운 세상을 만드는 정책대안과 정치의 길을 제시하겠습니다.

서구민과 광주시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마음, 더 크게 키워 되갚겠습니다.

송갑석을 지켜봐주시고 선택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 4. 29.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예비후보 송갑석 올림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